티스토리 뷰

통화연결음 컬러링 바꾸는법 변경

 

 

통화연결음 컬러링 이용하고 있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통화연결음 컬러링으로 설정하고 사용하고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통화연결음 컬러링 설정 방법 및 바꾸는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통화연결음 컬러링 바꾸는법

 

통신사마다 조금씩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릅니다. 통화연결음 컬러링 바꾸는법은 아래의 홈페이지로 접속 및 로그인하시어 해당 서비스를 검색하시어 원하는 컬러링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T (컬러링)

 

'컬러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990원입니다. '원플러스 컬러링' 서비스는 한달에 한번 무료로 컬러링을 변경하거나 변경이 없을 시 자동으로 변경해 드리는 서비스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컬러링, 최신 컬러링, 장르별 컬러링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원하는 곡을 검색하여 컬러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KT (링투유)

 

'링투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990원입니다. 부가서비스에서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벨링, 인기벨링, 무료링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곡을 검색하여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990원입니다. 

 

 

인기 TOP 100, 최신곡, 장르별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원하는 곡 검색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통화연결음 컬러링 바꾸는법 변경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방법과 더불어 모바일 어플 접속을 통해서도 통화연결음 컬러링 바꾸는법이 동일합니다. PC로 바꾸는 것이 어렵다면 각 통신사 어플을 통해 해당 부가서비스를 검색하시어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