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 ⓑ 2021. 2. 11. 01:48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최근 금리가 낮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괜찮은 곳으로 가입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은행에 따라 워낙 다양한 예금 및 적금 상품들이 있다보니 선택하시는데 어려움이 있으실 것입니다. 이럴 때 아래의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을 통해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검색창에 '은행연합회'를 검색하시어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는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리, 수수료 비교공시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의 목록에서 '소비자포털 >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또 여기에서 '예금상품금리비교' 항목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와 같은 비교 검색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정기예금의 경우 비교하고 싶은 은행을 선택하고 이자 및 정렬 방식을 선택하여 검색하시면 됩니다. 

 

 

저는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을 선택 후 단리, 12개월로 설정하여 검색해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상품들이 나열되며 비교해보실 수 있습니다. 우측의 '보기'버튼을 클릭하여 보다 상세하게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적금금리 또한 동일한 방법으로 원하는 사항들을 설정하신 후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이 상품들이 나타나며 함께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조건별로 검색해보시고 조금이라도 더 마음에 들고 괜찮은 상품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