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 ⓑ 2021. 4. 28. 10:40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아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을 따라 진행해보세요.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검색창에 '내보험 찾아줌'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해당 사이트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험계약 및 미청구 보험금 현황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생명보험협회와 손해보험협회에서 주관하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여기에서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조회신청을 위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름과, 휴대폰 번호,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을 입력 한 후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공인인증서, 아이핀, 휴대폰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해주셔야 조회 신청이 진행됩니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바로가기

 

조회 내용은 현재 계약자나 피보험자로 되어있는 보험계약의 내역을 비롯해 지급금액이 확정되었으나 아직 청구,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 내역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를 하시고 미청구보험금 내액이 있다면 청구하여 돌려 받으시면 됩니다. 청구 절차의 경우 해당 회사의 정책이나 상품에 따라 상이하오니 해당 고객센터에 문의하시어 안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혹시나 내가 모르고 있는 보험내역이 있는지 혹은 미청구보험금 내역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요즘은 정부 그리고 지자체에서 다양한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알고 있지 못한다면 지원대상임에도 혜택을 받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자주 있습

rap-monster.tistory.com

[함께보기] -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예금적금 금리비교 조회 방법 최근 금리가 낮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괜찮은 곳으로 가입하고 싶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은행에 따라 워낙 다양한 예금 및 적금 상품들이 있다보니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