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요즘은 정부 그리고 지자체에서 다양한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알고 있지 못한다면 지원대상임에도 혜택을 받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내가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래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살펴보세요.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토스, Toss 앱 알고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들어는 보셨을 것이며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오늘은 이 토스앱을 통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앱 실행 후 우측하단의 '전체'를 클릭하고 '편의기능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로 이동합니다.

 

 

그럼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은 얼마인지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단의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현재 거주하는 거주지 시,도와 군,구를 선택합니다. 거주하는 곳으로 설정하셔야 혜택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직군 및 기타 질문지가 나타나는데 해당하는 사항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예시로 인천시, 직장인으로 설정해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최대 예상 지원금이 나타나게 됩니다. 나이의 경우 토스 가입시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제가 설정한 내용을 바탕으로 받을 수 있는 내용을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드림 for 청년통장이 가능한것으로 조회됩니다.

 

 

이상으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거주지나 상황에 따라 위의 내용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을 수도 있으며 아쉽게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지원 가능하다면 꼭 혜택 받아보시는 것이 좋으오니 위의 방법 참고하시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기]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함께 읽기] - 자동차 채권 환급 미환급금 조회

 

자동차 채권 환급 미환급금 조회

자동차 채권 환급 미환급금 조회 최근 행정안전부에서 잠자고 있는 '채권 미환급금'에 대해 일제 상환을 추진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주민이 찾아가지 않은 지역개발채권 · 도시철도채권 미환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