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서류 신청방법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있으신가요? 버팀목 전세자금대출도 많이 이용하고 있으시겠지만 요즘에는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카카오 뱅크 전세자금대출 서류 및 신청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청년 전월세보증금 대출

만 34세 이하 무주택자이면서 연소득이 7천만원 이하인 청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기준을 충족한다면 근로소득자, 사업자, 무소득자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7천만원, 보증금의 90%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업자 전월세보증금 대출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한 사업자도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도권 기준 전월세보증금 5억원 이하 주택(수도권 외 3억원 이하)을 대상으로 하며, 보유주택은 1주택 이하일 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1주택을 보유하고 있다면 싱글/부부합산 소득이 1억원 이하여야 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억 2천만원, 보증금의 8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앱에서 전체 메뉴로 들어가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선택합니다. 그럼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위해서는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 신청 단계도 확인한 '다음' 을 누릅니다. 상품 설명서와 필수 동의 항목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이어서 실명정보 확인을 위해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을 거친 뒤 계약 정보를 입력합니다. 계약방식, 집 종류, 집 위치, 잔금일까지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직장 소득 정보 및 결혼 여부까지 입력해주시면 나의 예상한도 및 금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 신청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아래에서 공인인증서 로그인 통해 서류 제출 방법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서류

공인인증서를 통해 6개의 서류 제출이 한 번에 이루어집니다. 주민등록등본, 소소득금액증명원,  가족관계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가 제출됩니다. 그리고 임대차 계약서와 계약금 지급 영수증은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 서류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뱅크 전세자금대출의 장점은 한도 및 금리 조회부터 대출 실행까지, 은행 갈 필요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 같습니다. 아래의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관련 글도 함께 살펴보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함께보기] -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 방법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 방법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조건 신청 방법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근로자 및 서민의 주거안정을 위한 것이기도 하며 신혼부부나 청년을 대상으로도 해당 상품을 제공하고 있

rap-monster.tistory.com

[함께보기] - 생활안정자금 신청 방법 자격 알아보기

 

생활안정자금 신청 방법 자격 알아보기

생활안정자금 신청 방법 자격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이자 근로복지공단에서 운영하는 근로복지넷에서는 생활안정자금 관련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간략하게 해당 정보에 대해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