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생활하다보면 급하게 비상금 소액대출이 필요할 경우가 발생합니다. 비상금대출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대출이 이루어져지고 있지만 아무래도 1금융권에서 빌리는 것이 가장 믿음이 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대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조회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 찾기 신청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신청 가능한 24시간 365일 비상금 소액대출. 개인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빌려주는 대출 상품으로 조건만 맞는다면 최저 연 2.87%로 3년이내 고정 금리 즉시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만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

-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이용고객.

- 통신등급 미산출 고객은 당행 중금리모형으로 자동심사.

- 농협은행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대출기간 & 대출한도

대출기간은 3년이며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합니다.

 

 

대출금리

연 2.87% ~ 4.15% 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 계산기

농협 홈페이지의 올원 비상금대출 화면에서 대출 계산기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과 금액, 금리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월이자 및 월 납입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농협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통신등급 9등급 이내의 개인이라면 대부분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비상금이 필요하실 경우 신청하여 보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휴면예금 조회 환급 신청 바로가기

 

MBTI 무료 검사 사이트 바로가기

 

[함께보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저도 이용중이며 말 그대로 비상금처럼 급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