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 ⓑ 2021. 5. 22. 18:48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2020년부터 개인 신용평가시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1~1000점까지 점수를 부여하는 신용점수제가 도입되었습니다. 문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도입되었고 지금까지 신용점수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의 신용점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오늘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올크레딧과 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점수 조회 방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검색창에 '올크레딧'을 검색하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올크레딧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메뉴와 정보가 나타납니다. 우리가 필요한 무료신용조회의 경우 우측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국민 무료신용조회'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무료 신용조회 서비스 신청 화면이 나타납니다. 전국민 연 3회 신용정보 조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4개월마다 1회씩, 신청일로부터 24시간동안 횟수제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페이코, 휴대폰 본인인증, 신용카드 본인인증을 통하여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정보입력 및 본인인증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나이스지키미 무료신용조회

검색창에 '나이스지키미'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타납니다. NICE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바로 상단에 '전국민 무료신용조회' 바로가기가 나타납니다. 혹시나 보이지 않으시다면 우측 상단의 '체험하기 >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럼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서비스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의 올크레딧과 동일하게 연 3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올크레딧과 나이스지키미 홈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오니 마음에 드시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보도 함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함께읽기]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함께읽기] -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확인 방법 요즘은 정부 그리고 지자체에서 다양한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알고 있지 못한다면 지원대상임에도 혜택을 받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자주 있습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