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차시세 내차 시세조회 방법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하시나요? 혹은 내차를 중고차로 판매하려고 하시나요? 중고차 같은 경우는 구매든 판매든 최대한 많이 알아봐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판매가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오늘은 중고차시세 내차 시세조회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 살펴보시고 다양하게 견적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헤이딜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방법은 '헤이딜러' 어플 활용하기입니다. 2020 중고차 판매플랫폼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번호판으로 시세조회가 가능하며 3초면 확인해보실 수 있다고는 하지만 주행거리, 옵션 , 보험 수리이력 사진 등을 모두 등록하시면 대략 10분 내외로 등록 및 내차 시세조회가 가능합니다.

 

엔카

중고차 사고팔땐 엔카! 광고 들어보셨나요? 말 그대로 중고차 판매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내가 사거나 팔고 싶은 모델을 입력하여 대략적인 시세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교견적, 실시간 최고가 경매를 통해 내 차를 판매할 수 있으며 셀프등록을 통해 개인간 직거래도 가능합니다.

 

KB차차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KB차차차' 입니다. KB차차차 또한 차량번호를 입력하여 내차 시세조회가 가능하며 원하는 차량 모델을 입력하여 간략한 중고차시세 확인도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중고차시세 내차 시세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중고차 구매, 판매시에는 최대한 많은 비교견적을 통해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판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요즘은 해당 플랫폼의 딜러들이 일련의 서류처리 과정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고 팔 수 있으실 것입니다.

 

[함께보기] -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2020년부터 개인 신용평가시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1~1000점까지 점수를 부여하는 신용점수제가 도입되었습니다. 문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도입되었고 지금까

rap-monster.tistory.com

[함께보기]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