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으신가요? 저 또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보다 효율적인 가계 관리를 위해 결제일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저와 같이 결제일을 변경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및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의 내용 참고하시어 결제일 변경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삼성카드'를 검색하시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검색' 기능이 있습니다. 검색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색화면에서는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입력 후 검색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항목이 나타납니다.

 

 

그 외에도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결제예정금액 조회, 결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를 클릭하셨다면 예상 조회 화면이 나타납니다. 저는 6월 14일로 결제일을 선택하여 조회해보았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일시불/할부 이용기간이 나타납니다. 결제일을 14일로 설정했을 경우 아래와 같이 1일 ~ 말일까지의 사용내역을 결제하게 됩니다.

 

 

또한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 이용기간도 함께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하는 결제일을 설정하시어 편리하게 이용기간 예상 조회 서비스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1일부터 말일까지의 내역을 결제하는 방법이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혹시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기] -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숨은 보험금 찾기 조회 방법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의 내용

rap-monster.tistory.com

[함께보기] -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무료 신용점수등급 조회 방법 2020년부터 개인 신용평가시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1~1000점까지 점수를 부여하는 신용점수제가 도입되었습니다. 문턱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도입되었고 지금까

rap-monster.tistory.com

 

댓글